본문 바로가기
IT/game

드라스틱 게임모음 다운로드 받는 곳 2018

by 포핑거스의 오디오 세상 2018. 10. 14.

드라스틱 게임모음 다운로드 받는 곳 2018 

 


요즘 게임이라고 하면 풀 3D 렌더링에 VR 시스템을 적용하여
게임이라기보다는 체험에 가깝다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 




하지만 저처럼 3D나 VR과 같은 장비에 울렁증~~~이
있는 분들이라면 아직도 2D 게임을 종종 즐기실 거라고 생각됩니다~!

 

 



 

캐주얼한 2D 게임 중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아무래도
닌텐도가 만든 다양한 액션 게임이 아닐까 
생각되는데요~ 
마리오부터 별의 카비, 젤다의 전설 등 주옥같은
명작들을 출시했고 지금도 스위치로 새로운 버전들이
출시되고 있지요 ㅎㅎ



 



요즘에는 이러한 게임들을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는데요
바로 드라스틱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면 재미있는 드라스틱 게임모음을
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~!


드라스틱 게임모음을 즐기려면 
먼저 드라스틱 에뮬레이터 앱을 다운로드하셔야 하고요
그다음으로 구글에서 드라스틱 게임모음을 검색하시면
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는데요

 

 

 



 

그중 제가 추천하는 드라스틱 게임모음 사이트는
romsmania.cc라는 사이트로 거의 모든 닌텐도 DS 버전의
게임들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~

 

 

 

 

 



 

제가 좋아하는 마리오 카트~ 포켓몬 시리즈도 정말 
많이 있고요~! 따로 좋아하시는 드라스틱 게임이 있으면
드라스틱 게임모음 사이트에서 검색하셔도 충분히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되네요~!
 
드라스틱 게임모음 사이트 바로가기

반응형

댓글